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 식기세척기 전용 린스 출시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 식기세척기 전용 린스 출시

    이윤정 기자 | 2021-09-2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는 식기세척기 전용 린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식기세척기 린스는 750㎖ 대용량의 액상형 제품이다. 프로쉬 측에 따르면 사용 시 식기 및 식기세척기 내부의 광택을 높여주며 식기세척기 세제와 함께 사용하면 린스에 포함된 천연 알코올 성분을 통해 식기 건조 시간 단축과 물기 및 얼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린스는 식기세척기 제조사별 가이드에 따라 해당 식기세척기의 용량에 맞춰 표준 사용량을 확인한 후 린스(식기세척기 헹굼 보조제) 투입구에 넣어주면 된다. 표준 사용량은 물 1L당 1.5㎖이며 식기세척기 용량에 따라 상이하다.


    프로쉬는 식기세척기 린스 출시를 기념해 프로쉬몰에서 9월 23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식기세척기 린스 15% 할인 쿠폰을 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프로쉬 관계자는 “이번 식기세척기 린스는 프로쉬 제품을 사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으며 각종 테스트와 인증을 통과한 친환경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프로쉬 식기세척기 린스를 포함한 프로쉬 전 제품은 원료, 제조, 포장, 사용, 폐기 등 전 과정에 환경적인 부분을 고려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쿠폰증정 이벤트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로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데일리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018&aid=0005043125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