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프로쉬, 한국소비자원 품질검사에서 식기세척기 세제 ‘우수등급’ 평가

    프로쉬, 한국소비자원 품질검사에서 식기세척기 세제 ‘우수등급’ 평가


    이종도 기자 | 2022-03-11 


    ‘프로쉬’가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시중 식기세척기 세제 8종을 대상으로 시행 및 발표한 품질검사 결과에 따라 우수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식기세척기 세제의 세척 성능과 품질, 안정성, 환경성 등을 시험·평가하였으며 시험 대상 제품 선정은 최근 3년 이내로 식기세척기 세제를 구입하고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 선호도가 높은 액상 및 고체 세정업의 각 대표 상품으로 선별되었다.

    

    평가는 식기에 묻은 밥알, 김칫국물, 계란 노른자 등의 일상 음식물이나 컵에 묻은 립스틱 자국 등의 오염을 제거하는 세척 성능 검사로써 식사 후 2시간 이내 세척하는 일상 조건과 12시간 이내 장시간 방치 후 세척하는 가혹 조건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되었다. 프로쉬 그린레몬 타블렛 제품은 두 가지 조건 모두 우수 판정을 받았다.

    

    프로쉬 관계자는 “이번 한국소비자원 품질검사를 통하여 제품력을 검증받게 되었다. 앞으로도 프로쉬 브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프로쉬는 1986년 설립된 Werner & Mertz 사의 독일 친환경 세정 브랜드로 품질 및 용기 내구성 등 안정성 관련 국내 기준 충족 및 EMAS, 에코그린 라벨 등 친환경 인증 마크를 수여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쉬는 원료, 제조, 포장, 사용, 폐기 등 전 과정에 환경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전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플라스틱의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유색 헤드캡을 투명으로 교체하는 환경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