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정기배송 자주묻는 질문&답변
    • 정기배송 지정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최초 정기배송 신청 후 최초 결제되기 전까지 지정일 변경이 어렵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최초 결제 전 변경을 원하시면 정기배송 해지 후 재 신청 부탁드립니다.


    최초 결제 이후에는 마이페이지>정기배송 관리에서 지정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중도 해지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정기배송 관리>상세조회에서 언제든지 정기배송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지정일에 제품이 출고 된 후, 해지하신 경우 다음 달부터 결제와 제품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정기배송 수령자 주소나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정기배송 관리>상세조회>수령자 정보 조회에서 언제든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일에 제품 출고 후 주소 변경은 불가하며 이에 따른 제품 재출고 비용이 발송됩니다.




    • 정기배송 신청 후 진행 상황이 궁금해요.


    배송 시작일 2일 전 : 메일 또는 SMS를 통해 안내

    배송 시작일 1일 전 :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카드에서 결제

    배송 시작일 당일 : 정기배송 제품 출고

    (배송 시작일이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 정기배송 환불 규정을 알고 싶어요.


    단순 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발생되며 제품 불량인 경우 제품 교환이나 불량제품 수거 후 환불 드립니다.




    • 정기배송 할인 규정을 알고 싶어요.


    정기배송 할인은 연속 결제 시 결제 차 수에 따라 적용되며, 이전 정기배송 이력이 있어도 정기배송 할인이 연계되지 않습니다.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