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독일 세제 브랜드 프로쉬, 공식 판매처 '프로쉬몰' 오픈

    독일 세제 브랜드 프로쉬, 공식 판매처 '프로쉬몰' 오픈

    소이현 기자 | 2021-07-01


    ▲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는 1일 공식 판매처 '프로쉬몰'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SK매직 식기세척기 증정, 전 제품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매직 식기세척기 증정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며 프로쉬몰에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오픈 기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와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1년 사용분, 식기세척기 클리너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프로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프로쉬몰 포인트 1천점을 준다.

    또 프로쉬몰에 회원 가입을 하면 전 제품을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선착순 1천명에게 프로쉬 주방세제를 1천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쿠폰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프로쉬몰에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는 전 제품에 대해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회원가입 쿠폰 8종과 회원가입 감사 포인트를 준다.

    회원가입 감사 쿠폰과 포인트는 프로쉬몰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가는 프로쉬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출처 -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AKR20210630136500848?input=1195m)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