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몰' 정식 오픈, 연말까지 릴레이 이벤트 진행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몰' 정식 오픈, 연말까지 릴레이 이벤트 진행

    홍은영 기자 | 2021-07-27


    [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공식 판매처 ‘프로쉬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SK매직 식기세척기 증정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8월부터 ‘SK매직 인덕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7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SK매직과 함께하는 ‘프로쉬xSK매직 식기세척기 증정 이벤트’는 프로쉬몰 그랜드 오픈 기념 회원가입 후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응원 댓글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최신형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와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1년 사용분, 식기세척기 클리너를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프로쉬몰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포인트 1,000점을 증정했다.


    프로쉬 관계자는 “프로쉬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이벤트가 종료되었다. 8월에는 SK매직과 함께하는 인덕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프로쉬는 좋은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프로쉬는 SK매직과 함께하는 식기세척기, 인덕션 증정 이벤트 외에도 프로쉬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가입 회원 대상 전 제품을 1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과 선착순 1,000명에게 프로쉬 인기 주방세제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주방세제 선착순 이벤트는 많은 관심과 동시에 조기 종료되었으며, 1만원 할인 쿠폰은 회원가입 후 프로쉬몰 쿠폰존에서 다운로드 및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쉬몰에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전 제품 최대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원가입 쿠폰 8종과 회원가입 감사 포인트를 지급한다. 회원가입 감사 쿠폰과 포인트는 프로쉬몰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생일기념 쿠폰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에서 진행하는 프로쉬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프로쉬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프로쉬는 ▲식기세척기 세제 ▲주방 세제 ▲다목적 청소세제 ▲친환경 세제 ▲섬유유연제 ▲유아세제 ▲핸드워시 ▲바디워시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독일 브랜드다. 프로쉬는 독일 소비자가 직접 뽑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세제 브랜드’ 20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21 KCAB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친환경 세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출처 - 시사뉴스(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65935)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