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프로쉬몰, 오픈 기념 SK매직 인덕션 증정 릴레이 이벤트 진행

    프로쉬몰, 오픈 기념 SK매직 인덕션 증정 릴레이 이벤트 진행

    디지털전략부 | 2021-08-02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공식 판매처 '프로쉬몰' 오픈을 기념해 'SK매직 인덕션 증정 이벤트'를 8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쉬와 다양한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증정 이벤트는 공식 판매처인 프로쉬몰에서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SK매직과 함께하는 '프로쉬XSK매직 인덕션 증정 이벤트'는 8월 2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프로쉬몰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프로쉬 제품 중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 혹은 사용해본 제품 중 추천 제품'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과 프로쉬 인덕션 클리너, 자몽 다목적 세제 1년 사용분, 인덕션 전용 스크래퍼, 개구리 수세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5,000점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달 초 선착순 1,000명에게 제품을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번 8월 2일부터는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기름때 자몽 주방청소클리너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회원 대상 전 제품을 1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 회원가입 감사 포인트, 친구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오픈 기념 SK매직과 함께하는 식기세척기 증정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SK매직 인덕션 증정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에서 진행하는 프로쉬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전략부


    출처 - 한국경제TV (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108020226&t=NN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