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프로쉬, 네이버쇼핑페스타 참가…할인 행사 진행

    프로쉬, 네이버쇼핑페스타 참가…할인 행사 진행

    박보라 기자 | 2021-10-11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네이버 쇼핑 페스타(네쇼페)'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쇼페는 네이버에서 1년에 2주만 진행되는 할인행사로 ‘앵콜 Week’과 ‘붐업Week’ 기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프로쉬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앵콜 Week’ 주간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반년 만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돌아온 프로쉬는 ‘주방용 세제 라인업 풀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프로쉬 인기 제품들을 전 품목 최대 64%까지 할인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식기세척기 세제 라인에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식기세척기 린스, 식기세척기 클리너를 선보인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인기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제품이며,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지난 네이버 방송에서 2분 여만에 수량을 매진을 기록했다.


    프로쉬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린스까지 더해 ‘프로쉬 식기세척기 라인’을 완성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식기세척기 린스는 천연 알코올 성분으로 급속 건조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다양한 프로쉬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주방세제인 프로쉬 주방세제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라즈베리는 각종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강력세척용 세제로 세정력과 더불어 상큼한 향까지 즐길 수 있다.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주방세제는 친환경 성분에도 강력한 세정력과 순한 성분이 포함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은 집안 곳곳 찌든 기름때와 묵은때 청소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쉬 자몽기름때클리너와 인덕션클리너 제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프로쉬 인덕션 클리너의 경우, 인덕션 뿐만 아니라 화장실, 운동화 청소가 가능한 만능 다목적 세제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로쉬 전 제품은 ‘라이프 Day’인 12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프로쉬는 모든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쉬 인기 주방세제 1개 사은품 증정 및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할인쿠폰 증정(30인) 등이 다양한 혜택이 예정됐다.


    출처 - 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1008509665?OutUrl=naver)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